- 작성일
- 2024.07.16
- 조회수
- 91
- 작성자
- 함유리
2024학년도 2학기(재학생, 복학생, 편입생 대상) 학생생활관 기숙사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 합니다.
1. 모집일정
2024학년도 2학기 |
■ 1차 모집 ▶모집기간: 07.15(월) ~ 07.19.(금), ▶합격자 발표: 07.23.(화), 14:00~ ▶등록(납부)기간: 07.23(화)~07.26.(금), 15:00까지 |
■ 2차 모집 ▶모집기간: 07. 29.(월) ~ 08. 02(금) ▶합격자 발표: 08.06.(화), 14:00~ ▶등록(납부)기간: 08. 06.(화)~08 .09.(금), 15:00까지 |
모집대상 |
재학생, 복학생, 편입생 |
미충원인원 |
2. 생활관비 고지내역(2024학년도 2학기)
내 용 |
고지금액(원) |
생활비지원장학금 |
실 납부액 |
비 고 |
관리비 |
1,327,000원 |
- 507,000원 |
820,000원 |
|
보증금 |
없음 |
|
0원 |
|
자치회비 |
10,000원 |
|
10,000원 |
|
계 |
1,337,000원 |
-507,000원 |
830,000원 |
|
납부금액 |
830,000원 |
학생부담금 |
3. 입사신청: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halla.ac.kr/) 왼쪽 상단 입사신청 코너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접수)
▶ 스마트폰 신청 불가능, 반드시 PC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방법
* 재학생/복학생: 로그인 ID 및 패스워드는 학사정보시스템 ID 및 패스워드와 동일(ID/패스워
드 분실시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조회 가능)
* 편입생: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입사신청란 클릭 => 수험번호 및 정보 입력 후 신청
※ 입사신청 시 남/녀 구분 및 소속학과를 정확히 입력 바랍니다.
★ 입사신청 오류시 해결방법
* 개인 PC와 생활관 서버 미호환 등으로 입사 신청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인터넷 입사신청이 완료되면, "생활관 입사신청(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메시지가 뜹니다.) * 정상적인 입사신청(접수)가 안될 경우 해결방법 - 크롬사용시 신청이 안될 경우 -> 엣지로 변경하여 신청 - 엣지사용시 신청이 안될 경우 -> 크롬으로 변경하여 신청 - 브라우저 변경 후에도 신청이 안될 경우 캐시 및 쿠키 삭제 후 다시 신청 요망 |
4. 선발방법
가. 성적, 원거리 거주지, 가정형편 등을 고려한 산정방식에 의거 선발
나. 우선입사자(장애학생,국가유공자본인및 자녀,국민기초생활수급자) 가산점 부여
5. 기타
가.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시 생활관비 납부방법(납부계좌 등] 및 기숙사 입사 기간 안내 예정
입니다.
나. 한라대학교 학생생활관 사생실은 2인1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인실은 학생생활관 사생 최종 등록이후 여유 호실이 있을 경우 1인실 모집 및 배정이
가능합니다. (여유 호실이 없을 경우 1인실 배정 없음)
※ 여유 호실 발생시 학생생활관 최종등록 학생을 대상으로 1인실 사용 신청에 대해 별도 안내
예정이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상담문의: 033)760- 3600, 3601
(생활관 입사관련 전화상담 시간: 09:00~12:00, 13:00~15:00)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