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48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 작성일
- 2024.06.26
- 조회수
- 175
- 작성자
- 정소연
1. 신청자격 : 본교 재학했던 학생 중 제적(자퇴, 미등록, 미복학)된 자
2. 모집인원 : 총 61명
3. 진행일정(2차 모집은 1차 모집 미달인원 발생 시 진행)
구 분 |
1차 |
2차 |
비 고 |
원서접수 |
2024.07.01.(월) ~ 07.05.(금) |
2024.08.05.(월) ~ 08.09.(금) |
교무처 |
허가자 발표 |
2024.07.08.(월) |
2024.08.12.(월) |
개별통보 |
등록금 납부 |
2024.07.09.(화) ~ 07.10.(수) |
2024.08.13.(화) ~ 08.14.(수) |
총무처 수납 |
수강신청 |
2024.08.19.(월) ~ 08.23.(금) |
|
※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등록금 납부 기간 내 미등록 시 재입학이 취소됨.
4. 제출서류 : 재입학 신청서, 성적증명서, 학적부 각 1부
5. 접수장소 : 교무처(대학본부 2층)
6. 기타 : 재입학 기준 및 주요 안내사항은 재입학 안내문(붙임1)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