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학기 복학신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해당학생은 기간내에 복학절차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가. 인터넷 접수 : 2012. 8. 6.(월) 09:00 ~ 8. 24.(금) 15:00
(인터넷 접수기간 중 학교 방문시에는 교내 인터넷카페를 이용하여 인터넷으로 접수)
나. 개강일 이후 방문접수 : 2012. 8. 27(월) 09:00 ~ 2012. 9. 21(금) 18:00
* 준비물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군필확인)
* 군입대 휴학생으로 수업일수 1/4선(9/21)이후에 전역예정이나 이번학기에 복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교무처로 문의요망.
2. 신청절차
가. 인터넷 접수
(1) 학교홈페이지( www.halla.ac.kr ) 학사정보 - 복학신청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2) 복학처리결과는 복학신청일 다음날부터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학적상태 : “재학”)
(3) 미처리(“휴학”)시 교무처로 문의 (033)760-1136
나. 방문접수 : 복학원(지도교수 및 예비군대대 확인)작성 ➜ 교무처 제출
※ 복학 방문신청시 지참물 : 본인도장, 전역증사본(군복무 만료자에 한함) 또는 전역예정증명서 |
3. 수강신청기간 : 2012. 8. 13(월) ~ 8. 20(월), 수강신청변경기간: 8. 27(월) ~ 8. 31(금)
※ 학년별로 수강신청 날자를 확인 후 해당일자에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8/10이후에 복학 신청한 학생은 수강신청변경기간에 수강신청 후 각 교과목 출석부에 성명을
등재하여야 함.
4. 등록금 납부기간 : 2012. 8. 20(월) ~ 8. 24(금) ※ 추가등록기간은 총무처로 문의
* 등록금고지서는 학교홈페이지에서 출력해야 함.
5. 유급원 제출 : 휴학전 유급대상 통지를 받았으나 유급신청을 하지 않았던 학생 중 복학시 유급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유급원 제출 (준비물 : 본인 및 보호자 도장, 성적증명서)
6. 전공배정 : 학부학생으로 휴학전 전공을 배정받지 못한 학생은 전공배정서를 작성하여 교무처 제출
(홈페이지 ➜ 학사안내 ➜ 학과통합 등에 따른 경과조치 세부추진사항 참조)
7. 미복학 제적 :복학기간 만료 이전에 휴학연기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거나, 수업일수 1/4선까지
복학하지 않을 경우 자퇴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어떠한 조치도 취해지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복학 제적 조치 됨 (학칙 제30조 및 휴복학 규정 제10조 등)
8. 휴학연장원 제출 (휴학연장원 서식은 학교 홈페이지 서식함에서 출력요망)
가. 휴학연장을 원할 때는 반드시 잔여 휴학기간을 학적담당자에 확인 후 휴학연장원 제출 요망
(일반휴학 3년, 입대휴학 의무복무기간을초과할 수 없음)
나. 일반휴학 후 군입대시 입영통지서 사본 첨부하여 휴학연장원 제출
다. 휴학연장원을 우편으로 제출할 시 등기우편으로 송부하고 휴학연장 처리여부는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 학적정보확인-변동내역, 휴학기간)에서 확인함.
※ 학교주소 : 220-712 강원도 원주시 한라대길 28 한라대학교 교무처 학적담당자 앞
(수강신청문의 : 033) 760-1133(교무처) / 학적(복학, 휴학연장)문의 : 033) 760-1136(교무처)
등록금문의 : 033) 760-1164(총무처) / 대출,장학문의 : 033) 760-1143, 1146(학생처)
학과사무실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참조)
9. 2학기 학사안내
가. 2학기 개강일 : 2012. 8. 27(월)
나. 2학기 수업일수 1/4선 : 2012. 9. 22(토)
2012. 6.
한라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