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작성일
2024.06.26
조회수
141
작성자
정소연

1. 신청자격 : 본교 재학했던 학생 중 제적(자퇴미등록미복학)된 자

 

2. 모집인원  61

  * 모집인원은 2023.10.01. ~ 2024.03.31.까지 3, 4년 제적자수로 산정됨.

 

3. 진행일(2차 모집은 1차 모집 미달인원 발생 시 진행)

구 분

1

2

비 고

원서접수

2024.07.01.() ~ 07.05.(금)

2024.08.05.() ~ 08.09.(금)

교무처

허가자 발표

2024.07.08.(월)

2024.08.12.(월

개별통보

등록금 납부

2024.07.09.(화) ~ 07.10.(수)

2024.08.13.(화) ~ 08.14.(수)

총무처 수납

수강신청

2024.08.19.(월) ~ 08.23.(금)

 

※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등록금 납부 기간 내 미등록 시 재입학이 취소됨.

 

4. 제출서류 재입학 신청서성적증명서학적부 각 1

 

5. 접수장소 : 교무처(대학본부 2층)

 

6. 협조사항

협조부서

협조사항

비고

총무처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및 수납

 

학생처

  국가장학금(해당자에 한함)  및 학자금융자 

 

학부(과) 및 전공

  재입학 안내 및 대상자 지도

 

 

7. 기타 : 재입학 기준 및 주요 안내사항은 재입학 안내문(붙임1)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