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작성일
2024.06.26
조회수
174
작성자
정소연

1. 신청자격 : 본교 재학했던 학생 중 제적(자퇴미등록미복학)된 자

 

2. 모집인원  61

 

3. 진행일(2차 모집은 1차 모집 미달인원 발생 시 진행)

구 분

1

2

비 고

원서접수

2024.07.01.() ~ 07.05.(금)

2024.08.05.() ~ 08.09.(금)

교무처

허가자 발표

2024.07.08.(월)

2024.08.12.(월

개별통보

등록금 납부

2024.07.09.(화) ~ 07.10.(수)

2024.08.13.(화) ~ 08.14.(수)

총무처 수납

수강신청

2024.08.19.(월) ~ 08.23.(금)

 

※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등록금 납부 기간 내 미등록 시 재입학이 취소됨.

 

4. 제출서류 재입학 신청서성적증명서학적부 각 1

 

5. 접수장소 : 교무처(대학본부 2층)

  

6. 기타 : 재입학 기준 및 주요 안내사항은 재입학 안내문(붙임1)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