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성적 확인 및 출결/성적 이의신청 방법 안내
작성일
2022.06.24
조회수
409
작성자
신진주

2022학년도 1학기 성적 확인 및 출결/성적 이의신청 방법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출결 및 성적이의신청 방법을 안내하니 기간내에 이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출결 이의신청 마감기간 안내일 ~ 2022.06.21.() 24:00까지

전자출결시스템(u-check시스템)에서 출결정보에 대한 이의신청이 있는 경우마감기간을

   숙지하시어 기간내에 이의신청 하시기 바랍니다.(기간 마감이후 이의신청 불가)

 

2. 성적확인 기간

  성적입력마감 2022.06.23.() ~ 06.29.() 24:00까지

   성적열람이 안 될 경우 (1)수업만족도 미참여 또는 (2)교강사 미입력 한 것임.

  성적공시 및 1차 이의신청 기간 2022.06.23.() ~ 07.02.()

  * [첨부1]의 성적이의신청방법 안내를 참고하여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이의신청

  . 2차 이의신청 기간 2022.07.05.()  ~ 07.06.()

   * 1차 이의신청에 불복하는 경우 해당 강좌의 학부()장에게 성적이의신청서 서면[첨부2] 제출

 

3. 성적확인시 유의사항

  성적이 입력이 안 되어 있으면 교강사가 미입력 한 것임.

  수업만족도평가(1,2)를 하지 않으면 성적확인을 할 수 없음.

  상기 사항에 따라 수업만족도평가 기간 내 수업만족도평가를 반드시 해야 함.

  수업만족도평가 미시행 학생의 성적확인은 각 학과 사무실로 문의 요망.

 

4. 성적이의신청 절차

  . 1차 이의신청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이의신청

  ① 학사정보시스템의 성적조회(마감전) 메뉴에서 성적 이의신청을 요청할 과목 선택

  ② 성적 이의신청 유형을 선택하고 이의신청 내용(사유)을 작성 후 저장

  ③ 성적 이의 신청 처리 완료 여부 확인

  . 2차 이의신청 : 1차 이의신청에 불복하는 경우 해당 강좌의 학부()장에게 [첨부2]의 성적

                    이의신청서 서면 제출

  ※ 1차 이의신청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 / 2차 이의신청 학부()장에게 서면 신청

 

4. 성적이의신청 유의사항

  성적 이의신청(1)은 해당 기간내에 온라인(학사정보시스템)을 통해서만 신청 및 정정이 가능합니다.

      (전화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성적 정정 요청 불가)

     다만 수업만족도평가 미시행 학생은 개별 연락으로 성적정정 요청할 수 있음.

  성적 이의신청(2)은 해당 기간내에 서면으로 신청 및 정정이 가능합니다.

  성적 이의신청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성적을 정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지정된 기한 내에 성적을 확인 후 이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2022. 6. 14.()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