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생 여러분!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작성일
2022.02.24
조회수
553
작성자
남재성

22학번 신입생 여러분!

 

강원권 경찰공무원 합격률 1! 한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의 학과장 남재성 교수입니다.

 

먼저, 오는 32일부터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오 진심으로 기쁘고 행복하다는 말씀부터 드립니다.

최근 다양한 사회문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범죄문제 역시 양적, 질적으로 심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찰 등 형사사법기관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인력증원이 시급하며, 경찰과 형사사법 분야의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기관의 역할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한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는 학 내 최고의 입학 경쟁률과 최고의 입시성적으로 선발된 재학생들에게 경찰공무원 채용 맞춤형 교육과정, 경찰뿐만 아니라 검찰, 법원, 교정 등 다양한 분야 진출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운영 중입니다.

 

또한 고시반인 공직인재관 운영, 방학 중 상시 채용시험 대비 특강, 경찰관서 및 형사사법기관 현장학습과 인턴십, 다양한 학술 동아리와 무도 동아리 운영으로 여러분들의 대학생활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에 그동안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매년 20명 이상의 경찰공무원 합격자를 배출중이며, 법원, 교정, 일반행정직 뿐만 아니라 연 매출액이 6조에 달하는 ()만도 등 한라그룹 관계사에 다수 취업하는 등 명실 공히 한라대학교 최고의 학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 이전 체육대회 6연패 등 모든 학내 행사에서의 부동의 1!, 타 학과와는 차별화되는 연 2회의 학과 MT와 학과 자체 체육대회, 수 없이 많은 학과 단합 프로그램을 통해 어느 학과에서 볼 수 없는 교수와 학생 간의 친밀도, 선후배간의 유대관계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학내는 물론 원주 시내에서도 그래도 자신 있게 학과 점퍼 입고, 어깨 펴고 다니는 학과가 우리 경찰행정학과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한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경찰공무원 양성의 메카로서 강원권 최고의 학과, 전국 최상위권의 경찰행정학과로 거듭날 것입니다.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리고 더욱 높은 곳을 향해 같이 뛰어 봅시다. 그리고 수업시간에는 정말 빡세게 공부하고 놀 때는 세상을 흔들어 놓을 정도로 신나게 놀 수 있는 경찰행학과를 같이 만들어 봅시다.

 

32일에 뵙겠습니다.

 


한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과장 남재성 드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