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휴학 및 자퇴신청서 서식 변경 안내
작성일
2021.05.06
조회수
675
작성자
김민정

학사운영규정에 따라 각종 휴학신청서 및 자퇴신청서 서식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1. 관련근거

   가. 학칙 제26조(휴학)

   나. 학사운영규정 제4장 제1절(휴학)

   다. 2021년 정보공시 현장점검 대비 휴학관련 중간점검 보고(교무과, 38155-11-20210104, 2021.04.30.)

 

2. 변경서식(총 4건)

   가. 일반휴학 신청서

   나. 입대휴학 신청서

   다. 휴학연장 신청서

   라. 자퇴신청서

 

3. 적용 시점 : 즉시 적용

 

4. 주요 변경 사항

   가. 일반휴학 및 휴학연장신청서 휴학구분 추가

   나. 입대휴학 관련 군별구분 추가

   다. 학사운영규정에 맞게 각종 서식 문구 변경

 

5. 학생 요청 사항 :  반드시 변경된 양식으로 제출

 

6. 문의처 : 교무처 학적담당자(033-760-1136)

               학과 사무실 (033-760-1318, 1320)

 

붙임 : 1. 일반휴학 신청서 1부.

        2. 입대휴학 신청서 1부.

        3. 휴학연장 신청서  1부.

        4. 자퇴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