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재학생, 복학생, 편입생 대상) 학생생활관 기숙사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 합니다.
1. 모집일정
2. 생활관비 고지내역(2024학년도 2학기)
3. 입사신청: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halla.ac.kr/) 왼쪽 상단 입사신청 코너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접수)
▶ 스마트폰 신청 불가능, 반드시 PC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방법
* 재학생/복학생: 로그인 ID 및 패스워드는 학사정보시스템 ID 및 패스워드와 동일(ID/패스워
드 분실시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조회 가능)
* 편입생: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입사신청란 클릭 => 수험번호 및 정보 입력 후 신청
※ 입사신청 시 남/녀 구분 및 소속학과를 정확히 입력 바랍니다.
★ 입사신청 오류시 해결방법
4. 선발방법
가. 성적, 원거리 거주지, 가정형편 등을 고려한 산정방식에 의거 선발
나. 우선입사자(장애학생,국가유공자본인및 자녀,국민기초생활수급자) 가산점 부여
5. 기타
가.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시 생활관비 납부방법(납부계좌 등] 및 기숙사 입사 기간 안내 예정
입니다.
나. 한라대학교 학생생활관 사생실은 2인1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인실은 학생생활관 사생 최종 등록이후 여유 호실이 있을 경우 1인실 모집 및 배정이
가능합니다. (여유 호실이 없을 경우 1인실 배정 없음)
※ 여유 호실 발생시 학생생활관 최종등록 학생을 대상으로 1인실 사용 신청에 대해 별도 안내
예정이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상담문의: 033)760- 3600, 3601
(생활관 입사관련 전화상담 시간: 09:00~12:00, 13:00~15:00)